카시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된다!! 위반 시?

"아동 양육비는 의무 사항입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정보를 정리할 정보를 준비하여 의무가있을 때 의무 위반 기간이 경과 한 후 어떻게 될 것이며, 의무 기간 이후에도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도록 할 것입니다. 끝났거나 전혀하지 않았다.

사용 의무는 6 세 미만의 신생아입니다.

도로 개설법 제 71 조의 3 제 4 항의 규정에 의하면 "자동차의 운전 기사는 유아를위한 보조 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6 세 미만의 유아를 타서 자동차를 운전해서는 안된다"고 규정하고있다.

따라서 출생 직후에는 의무적으로 사용해야하며 6 세 미만, 즉 5 세 전까지 만 있어야합니다. 마타 니티 병원에서 차로 데리러 올 때 즉시 필요하므로 차 준비가되어있는 사람을 아기 준비로 준비합시다.

그건 그렇고, 의무는 '부모'가 아니라 '운전자'입니다. 그것을 지킨 어린이들조차도 운전자가 안전을 보장 할 책임이 있음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6 번째 생일을 축하 할 때 우리의 사용 의무는 "정확히"면제됩니다.

의무는 없지만 위험은 6 - 11 세입니다.

"6 학년 때 아이 시트 (주니어 좌석) 사용을 중단했을 때 위반이되지 않기 때문에"처음으로 "썼습니다. 그러나 그만두면 위험이 증가합니다.

실제로 자동차의 안전 벨트를 직접 사용하여 안전을 유지한다고합니다. 높이가 135-140 cm 이상이라고합니다. 그러나 6 세 0 개월 아동의 평균 신장은 약 113cm입니다. 평균 140cm에 이르는 평균 연령은 10 세입니다. 낮은 체장의 안전 벨트를 사용하면 충격을 받으면 안전 벨트가 목에 걸리거나 몸이 안전 벨트 아래에 닿아 잠수함 현상이 일어나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11 세가 될 때까지 주니어 좌석을 착용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부모는이 "빈 사용 기간"을 인식하고 해당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러한 "사용 의무가없는 빈 기간"은 법 제정 당시의 사람들의 인식 (2000 년 4 월)이 매우 잘 인식되고 있으며, "벨트를 지닌 아기의 가난한 처벌"과 같은 잘못된 감정이 만연합니다. 우리는 6 세에서 13 세 사이의 아동의 안전을 실현 한 제품이 풍부하지 않고 부모의 짐이 증가했으며 어린이 안전을 실현 한 제품이 노화되었다는 실제 상황을 고려했습니다.

2018 년 현재 아동 안전 좌석에 대한 국제 표준은 140cm 미만으로 제한되는 내용으로 이동하기 시작하고 있으므로 법적인 의무 기간이 앞으로 연장 될 가능성이 큽니다.

차일드 시트 착용 의무를 위반하면 어떻게됩니까?

그것이 위반하면 어떨까요?

0 세부터 6 세까지의 유아를 대상으로 아동용 시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 았지만 면허의 행정 처분의 기본 점수와 안전 벨트 착용 의무 위반이 추가됩니다.

6 세에서 13 세 사이의 아동은 아동용 시트의 의무로부터 해제되지만 안전 벨트를 착용해야합니다. 어린이와 성인은 뒷좌석을 포함한 모든 좌석에서 안전 벨트 착용 의무를 지닙니다 (2008 년 6 월 개정판). 6 세 이후의 어린이 또는 성인이 안전 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 페널티가 발생하지 않으며 일반 도로에는 추가 포인트가 없지만 안내를받을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는 벌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위반 점수는 1 점이 추가됩니다.

오해하기 쉬운 경우, 사용 의무 면제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지인의 자녀를 데리러 오는 경우, 귀하는 귀하의 의무를 면제받지 않습니다. 친절 하긴하지만, 적절한 어린이 시트를 사용할 수 없으면 사고가 났을 때 자녀에게 큰 피해를 줄 우려가 있습니다. "파트너의 부모님이 물어 봤기 때문에"라고 말하더라도 그 아이가 사고와 일치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판단 해 봅시다. 이 경우도 도덕적 측면과 다를 것이지만, 법적인 책임은 최후의 "운전자"에 있다는 것을 조용히 염두에 두자.

렌트카 또는 자동차 공유와 같이 일시적으로 자동차를 빌려 차를 빌리더라도 친구의 차를 빌리는 것이 의무입니다. rent-a-car의 경우, 상점이 그것을 준비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