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만 하고 있다. 불안 장애 해결을 위한 엄마들의 필수품

보육원에는 정원에 익숙해지기위한 방과 후 보육 시설이 있지만 새로운 삶에 대한 모의 실험은 부모를위한 간호 실습과 같습니다. 원래는 돌아 오기 1 개월 전부터 계속하고 싶은 곳입니다. 공원의 길이, 출퇴근 시간 등을 예측하여 아침부터 출발 픽업으로 보내는 날을 시뮬레이션 해 봅시다.

날카로운 보육원에서 전화가 걸려 서두 르기 1 시간에서 2 시간 전에는 걱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떻게 든 직장에서 벗어날 수 없을 때 어떻게 부부가 함께 일할 수 있습니까? 저는 아플 때 아이가 기후에 갈 수 없을 때 부부가 함께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혜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사 노동 = 보육을 포함한 가족 일"의 부담 분담은 일반적인 생활 방식 문제입니다. 꼭 근골격계 부담은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부와 함께 일하는 경우 아빠에게 남편과 아내도 확실하게 이해시키고 싶습니다.

비록 출산 전에 아이처럼 일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일하는 방법에 대해 막연한 걱정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갑작스런 휴식과 초과 근무를 할 수 없다는 것을 고려할 때, 복직 후 작업장에서의 행동과 행동에 대해 어떤 종류의 지식이 필요합니까?

봄에는 부모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정원의 종류가 바뀌고 교사가 바뀌며 생소한 삶에 스트레스를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어머니가 집에서도 일에 염증을 느낀다면, 그것은 또한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친다. 결국 직장 복귀를 포기할 뜻은 아니지만 어떻게 자녀와 잘 지내십니까?

"왜 그리고 무엇을 위해 일합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고 비전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육아에서는 그 비전을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랜 옛날부터 "부모의 뒷모습을 보면서 아이를 키우는"것이지만, 직장에서 아이를 양육하고있는 이중 소득 가구이기 때문에 아이에게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엄마는 영원히 빛나는 것처럼 일하러 돌아 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3 살짜리 신화"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아마도 보육원에 아이를 남겨 두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것입니다 ... ... 나는 3 살짜리 아이의 신화와 준비에 대해 이야기 해 줄 것입니다. 직장 복귀.

내가 일하러 돌아올 때, 나는 이전처럼 아이를 천천히 대면 할 시간이 없습니다. 아이들은 서로 얼굴을 마주하고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단 하루에 5 분이 필요할지라도, 나는 너 자신 만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한된 시간이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시다.